2008년 5월 5일 월요일

방명록 P.1

정식 게시판을 달기 전의 임시 방명록입니다. 남기고 싶은 글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89개:

익명 :

너무 필요했던 거였어요..
좋은 사이트 감사합니다.
^^

익명 :

나날이 새로워 지는군요. 덕분에 원링스팸에 대한 걱정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익명 :

좋은 아이디어로 세상을 풍요롭게 만들어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당신의 창의성과 노력을 존경합니다.

익명 :

정말 좋은 사이트네요~

익명 :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들리면 배너 꼭 찍어주는 센스 ㅎㅎ

익명 :

오오...새롭게 업글되었군여...^^
덕분에 잘쓰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익명 :

너무 좋은 사이트.! 감사해요!^^

익명 :

오~ 싸이트가 더욱 좋게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좋은 싸이트 감사합니다... 세상에 스팸이 없는 그날까지~!!!

익명 :

Kita님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신건가요?
첨에는 '아~~ 이런식이구나....' 했는데,
생각하면 할수록 너무 참신하네요.

Kita님의 또 다른 아이디어가 기대됩니다.
수고하세요

익명 :

머쪄브러~ b+_+b

익명 :

결국 여기도 수익성 사이트가 되는군요.초기때 기사화되었던 내용과 달리 사이트가 변질되어 간다는 느낌이 드는군요.결국 이 모든 시스템이 수익성 사이트를 개설하기 위했던 것으로 보이는군요!

익명 :

요거 좋네요.
하도 원링이 많아서 모르는 번호는 아받고 있어요.
그래도 이런거있으니 좋네요

익명 :

와 멋진거 만드셨네요.

익명 :

메일 잘 쓰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익명 :

캄사해요~ 완전 유용한 사이트!ㅋ

익명 :

정말 너무 유용합니다.
It's Fantastic!!

운영자님의 작은 아이디어로
많은 사람이 혜택을 보고 있어요!!

익명 :

항상 감사합니다..^^

익명 :

이거 디비에 넣는것만 되고
빼는건 안되나 보네요?
심심해서 친구 번호 쳐봤더니
바로 들어가네 ㅠㅠ

이런거 어케 안되나요..

익명 :

감사합니다. ^^

익명 :

정말 스팸 전화 짜증 나는데..
감사합니다.

익명 :

^^ 항상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면서도 감사인사드리는걸 깜빡했네요~ ^^
좋은 사이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익명 :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사이트 개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익명 :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고갑니다..^^

익명 :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익명 :

정말정말 감사해요^_^

워낙 모르는 번호는 안받는데.
택배 아저씨나 우체부 아저씨가
전화할 수도 있다 싶어서 받으면..
그냥 끊더라고요-_-;;

한번 검색이라도 해보고
받을 수 있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익명 :

오늘 아침만 해도 한건 왔네요~
나쁜 쉐리들~난 모르는 번호는 절대 안받음^^ㅋㅋ

익명 :

오늘 아침만 해도 한건 왔네요~
나쁜 쉐리들~난 모르는 번호는 절대 안받음^^ㅋㅋ

익명 :

02-2208-0323 지에스티정보통신
ktf상담원을 사칭한 핸드폰 판매업체입니다

익명 :

아래쪽에 남겨진 덧글을 보고..
수익성으로 돌리면 왜 안되는지 의문;
사용자가 돈을 내고 쓰는 사이트도 아니고,
광고 몇개 집어넣었다고 그런식으로 말하는건 좀..
게다가 수익이 있으면 계속 운영하실테니 사용자 입장에선 더 좋은거구요.

여튼 엊그제 알고나서 모르는 번호 전화 올때마다 찾아와 검색하는데 너무 좋네요-
좋은 사이트 계속 운영해주세요.

익명 :

공부하느라 무음 설정해 놓으면 모르는 번호가 종종 부재중 전화로 오는데, 그 번호들 여기에서 검색해보고 안전한 번호면 전화해본다는... 정말 좋아요!!!

익명 :

진짜 훌륭한 일하시네여 이싸이트때문에
많이 덜 시달리네여 ㄳㄳ

익명 :

이런 서비스가 필요없어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군요.
근데 안올거 같아요.. ;^^

익명 :

좋은 일 하십니다. 항상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일 생기시길

익명 :

감사합니다~^^

익명 :

이 사이트 (통신위원회???)정부기관에 팔지 마세요...(모 피시잡지에서 봤습니다)


지네들은 아무런 노력도 하지않고 거저 먹을려고 하고 있네요...

거지근성은 버려!!!이렇게 말하세요 ㅋㅋ

익명 :

스팸번호검색하려고 하니까
7자리 이상 써야 하네요.
005005도 넣어주세요.
이번호 경찰서라면서 구속처리 되니
어쩌고 해서 그냥 끊어버렸어요.
몇번 누르라고 하더군요.ㅡㅡ;;

익명 :

정말정말 멋진 사이트예요~!!
감사합니다~ :)

익명 :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사이트네요.
주위에도 널리 알려야겠네요.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배너 클릭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익명 :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척 행복합니다.
사이트로 인해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익명 :

누군가는 꼭 했어야 하는 일을 이렇게 앞장서서 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정말 유용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요, 행복하시고 복받으세요~~ ^^

익명 :

감사 합니다,,,

익명 :

잘 검색하고 갑니다.
요즘 하도 스팸이 많아서리..
감사함다.

익명 :

좋은정보정말고맙습니다^^

익명 :

그래프까지 깔끔하게 나오네요.

항상 고맙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고마움은 포털보다 더 합니다. ^^

익명 :

정말 좋은 사이트네요!
몇년전에는 음성ARS 스팸전화가 그렇게 많이 오더니 이제는 원링-_-+
원링 스팸전화번호 검색하고
http://www.kisa.or.kr 이 사이트에 신고하세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입니다.
홍보는 아니구요;;; 국가기관이니까 안심하고 신고하셔도 될듯.
사이트 정말 굿입니당!

익명 :

너무 필요합니다....

이 사이트 이용한지 3개월되는것 같은데

너무 감사합니다...

익명 :

좋은 사이트 만드셨어요.

감사 드립니다.

익명 :

님 좀 짱인듯!!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기발한 생각을 하신듯 합니다
노고에 감사드리며
건강하세요!^^

익명 :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ㅡ,.ㅡ

익명 :

좋은 사이트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원링스팸을 바로 확인할 수 있군요.
그럼 건승하세요~

익명 :

그냥 확인차 제 번호를 검색했더니
-_ -;;; 왜 제번호가 선불폰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모르겠군요. 정식대리점에서
정식으로 가입/구매하고 다달이 요금 잘내고 있는데,프로그램상 오류인지... 100% 정확한건 아니란건지...

익명 :

지긋지긋한 원링스팸업자가 모두 사라지는 그날을 위하여 홧팅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익명 :

가끔 사용하는데 정말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조금 바뀌었네요...
검색할때도 예쁘고..^^;;

익명 :

사이트 개편 축하드립니다~
완전 뒷북인듯... ㅎㅎ

익명 :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에겐 소중한 사이트입니다.

끝까지 운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팸전화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쭈우우욱 ~~~~

수고하세요

익명 :

좋은 사이트 개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을 빛내시는 그런 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익명 :

너무 유용하게 잘쓰구 있습니다 ^^

익명 :

요새 080도 아니구 서울전화로 자꾸 와서
전화 받을까 말까 했는데..
스팸전화였네요~~
확인 잘 하고 갑니다~^^
즐겨찾기 추가~~~~

익명 :

확실히 좋은 사이트!!

익명 :

확실히 좋은 사이트!!

익명 :

답신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싹 없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S
생각해보니 오면서 애드 링크 한번도 안해드렸네..ㅎㅎ
올때마다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익명 :

계속해서 새 기능을 추가하고 계시네요 ^^

비영리로 정말 좋은 일을 하고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힘내 주세요~

익명 :

you are great man
i respect you!
good luck to you.

익명 :

덕분에 스팸전화에 신경을 덜 쓰게 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두 건 확인했네요. -_-;;)

익명 :

잘쓰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익명 :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려요~
친구들,직장동료들한테도 많이 알려줬더니
고마워합니다~ 그 고마움을 같이 담아서 드리겠습니다~ 험한세상 빛과 소금이 되시길~
웅이아부지보다 더 멋져부러~~

익명 :

혼자 하시는걸로 아는데.. 고생 많으십니다. 날도 더운데 건강 잘 챙기시구요! 감사합니다!!

익명 :

블러그에 달수 있게 만들어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

익명 :

정말 좋은 사이트네요.
감사합니다~! *^^*

익명 :

결국 여기도 수익성 사이트가 되는군요.초기때 기사화되었던 내용과 달리 사이트가 변질되어 간다는 느낌이 드는군요.결국 이 모든 시스템이 수익성 사이트를 개설하기 위했던 것으로 보이는군요!
↑ 누구야 이 바보는 -_-;; 무보수 비수익 무료봉사를 원한다면 스스로 실천을 하면서 말하도록 하시지 -_-
아무튼 잘 쓰고 있습니다;

익명 :

수익성 싸이트로 변질 되니 뭐니
이런 댓글에 신경쓰지 마십시요.
비영리를 목적으로 다수의 이익을 위해
헌신하시는 당신의 노력을
99.9%의 사람들은 압니다.
저런 0.1%의 사람들은 걍
뭐든간에 비꼬고 싶은 그런
인터넷상의 흔한 부류중의 하나일 뿐입니다.
초기때부터 이용해왔던 저로선
이정도 노력과 결과물을 끈질기게
이룩하신 님에게 사실상
어느정도 수익성이 돌아가더라도
괜찮을거라고도 생각됩니다.
더나은 서비스를 위해서라도 말이죠.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익명 :

부재중 전화에 대한 찜찜함이 사라졌습니다.
매우 유용한 사이트네요..감사합니다.

익명 :

공익을 위해 애쓰시는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 덕택에 이상한 전화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쓰니 너무 좋아요,
사이트 모양도 점차 이뻐 지는 것 같아요,

익명 :

너무 좋네요.. ^^

익명 :

언제나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익명 :

부재중 스팸전화가 정말 심각하게 오는데 ㅠ_ㅠ 너무 유용한 싸이트입니다.
감사합니다!!

익명 :

결국 수익 추구하는 겁니까
후후..네티즌들이 어떤 사람들인데..

익명 :

고맙습니다.ㅎ

익명 :

고맙습니다.ㅎ

익명 :

참 좋은 사이트인듯..
도움 많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익명 :

브라우저 검색엔진 추가 참 좋습니다만
그렇게라도 검색을 해야만 한다는 현실이 참 싫군여..
이사는 잘 하셨는지여~ ^^;

익명 :

이런 싸이트는 정말 전국민적으로 널리 퍼져야 해여 ㅎㅎ 이상한 전화올때마다 여기와서 확인해 보는뎅 넘 조아여! ㅎㅎ
감사합니당 ^^

익명 :

브라우저 검색~ 아주 좋습니다 ㅋ

익명 :

멋지게 업데이트 되었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익명 :

수고가 많으심니당~~

익명 :

광고 배너 많이 다시고 서비스 계속 해주세요...

익명 :

"오늘의 한줄 소식"란이
오히려 짜증나는 광고판으로 변해가고 있네요.
차라리 없애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익명 :

감사합니다 ^^

익명 :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모르는 번호 받기 넘 꺼려지는게 이렇게 확인해 볼 수 있어 좋아요. 오늘도 부재중 전화가 있던데 역시나 였어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