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5일 수요일

2008년 3월 5일자 서울신문에 소개되었습니다.

서울신문의 김정은 기자님께서 본 사이트를 기사로 소개해주셨습니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080305009012

그리고 이곳을 주제로 웹툰을 그려주신 분이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
http://blog.naver.com/chariotinsky/10024705934

댓글 7개:

익명 :

서울신문 기사를 봤습니다.
저도 원링스팸번호검색 사이트를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
스팸전화때문에 골치아팠는데 이 사이트 덕에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덜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

그런데.. 한 가지 제안할 게 있는데요...
단지 스팸번호가 몇 번 조회되었는지 나오지 않고,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의 스팸번호인지 알 수 있도록 하면 안될까요?
어떤 내용인지는 혹시나하고 전화 걸어봤던 사람이 기재할 수 있도록 말이죠.
사실 저도 가끔씩 혹시나하고 전화를 걸어보는데, 스팸전화일 경우엔 다른 사람들에게도 정확한 내용을 알려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번호가 3개만 등록되어있어도 스팸번호일 확률이 높다고 나오던데...
구체적인 내용이 나오지 않은 점은 안타깝군요.

힘드시겠지만, 이런 점도 한번 생각해 보심은 어떨까요? ^^

익명 :

정보보보진흥원에서 무상기증 해달란 예끼 듣고 좀 당황스럽네요.ㅎㅎ 차라리 진흥원에서 장비랑 대역폭을 무상기증 해주시는게 휄씬 도움이 될텐데... 개인의 노력과 아이디어를 국가란 이름으로 거져 먹겠다는거 같네요..

익명 :

무슨얘기인지 모르겠네요.
정보보호원에서는 자기네들은 이미
벌써부터 이런식으로 하고있다고하면서
이런 싸이트 있는것도 모른다면서
별로 관심없는척하던데 어쨌거나 정보보호원 정말 웃기는곳이예요.
폐쇄시켜야만 되는데 왜 존재하는지
모르겠네요.
하는일이 아무것도 없으면서
매일 신고만 받고만 있으니 신고해도
소용없는곳이예요.
세금만 축내고있으니....쯧쯧쯧...
아마도 그곳은 실업자 구제기관인가봐요.
웬 직원이 그리도 많은지 아무것도
해결하지못하면서......

익명 :

스펨퇴치방법.
별의별 방법으로도해결이안되는 스펨전화.
오죽하면 전국민이 말하기를 쓰레기인간들,또는버러지같은인간들,이라고 하겟어요?
제가요즘 써먹는 방법인데요- 해보세요.
악담중 최고의 악담을 하니까 스팸전화 팍 줄었어요.
"너네들 나한테 자꾸 전화하면 자손대대로
병신새끼 낳을줄 알아라!병신새끼낳고
후회말고 모르는사람한테는 전화하지마라!"
이런말 그쓰레기같은 스패머들 충분히
들을 자격되니까 이런 심한말 써먹으세요.
스팸전화 팍 줄었어요.살 것 같아요.
그 인간들 어떤식으로도 죄값을 치를겁니다.
무능한 정보보호원에다 신고해봤자 전화요금만올라가지 아무소용없어요.
그 인간들 자손대대로 죄값을 치뤄도됩니다

익명 :

스펨퇴치방법.
별의별 방법으로도해결이안되는 스펨전화.
오죽하면 전국민이 말하기를 쓰레기인간들,또는버러지같은인간들,이라고 하겟어요?
제가요즘 써먹는 방법인데요- 해보세요.
악담중 최고의 악담을 하니까 스팸전화 팍 줄었어요.
"너네들 나한테 자꾸 전화하면 자손대대로
병신새끼 낳을줄 알아라!병신새끼낳고
후회말고 모르는사람한테는 전화하지마라!"
이런말 그쓰레기같은 스패머들 충분히
들을 자격되니까 이런 심한말 써먹으세요.
스팸전화 팍 줄었어요.살 것 같아요.
그 인간들 어떤식으로도 죄값을 치를겁니다.
무능한 정보보호원에다 신고해봤자 전화요금만올라가지 아무소용없어요.
그 인간들 자손대대로 죄값을 치뤄도됩니다

익명 :

스펨메일도 그렇고 스팸전화도 그렇고 근본적인 문제는 발신자 번호 및 발신자 메일주소를 철저히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과거 PC통신 생각해 보세요. 스팸이 있을 수가 없었죠. 그런 발신자는 신고하면 하이텔, 천리안이 바로 추적할 수 있었으니까요. 유선전화도 비슷했는데, 휴대폰, 인터넷전화, 이메일은 그런 생각을 안하고 설계해서 그렇습니다. 지금이라도 발신자 부분을 대폭 수정한 시스템으로 바꿔야됩니다.

익명 :

실수로 등록해버렸는데 ..

등록한걸 취소할수있는 방법은

없나요 ? ..

가만히 놔둬도 괜찮으려나

궁금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