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30일 수요일

서버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지난 일요일 하루동안 서버가 설치된 건물이 정전이었습니다.
그 후 서버 전원이 꺼진 상태가 유지되고있습니다.

문제는, 전원을 켜주고 싶지만 제가 중국에 나와있는 상황이고,
연구실 사람들도 모두 해외출장중이라
물리적으로 '서버 전원 버튼'을 눌러줄 사람이 없는 답답한 상황입니다.

서버 전원은 연구원들이 복귀하는 2월 1일 이후에 복구될 것 같습니다.
부재중 스팸 때문에 불편하시더라도 며칠만 참아주세요... :)

댓글 26개:

익명 :

아...그래서 안되는 군요...정말 유용하게 검색하고 있는 네티즌 중에 한사람 입니다. 혹시나 스팸머들에게 공격을 받았나...아니면 무슨일이 있나 싶어서 걱정 했습니다.. 저같이 부재중 전화를 보면 성질상 확인안하고는 살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유용하게 쓰이던 곳이거든요...한순간 조마조마 했었는데 이제 안심이 되네요....^^*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익명 :

헉.. 그래서 안됬군요... 안타깝습니다. 저처럼 시스템이 필요한 경우가 많을 텐데... 무척이나 안타깝습니다...

ㅋㅋㅋ 소스를 저에게도 좀 주시면 안될까요 ^^^

익명 :

그랬군요... 저도 정말 요긴하게 잘사용하고 있던터라 무슨 문제가 생긴줄 알고 걱정했답니다...^^
아무쪼록 조만간 복구된다니 다행이네요.
일 잘 보시고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익명 :

헉~그렇군요~~
WOL기능은 안되나요?? 하긴,정상적으로 종료된 상황이 아니라서 안되겠군요...^^;;
어쨌든 유용한 기능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

익명 :

제가 가서 켜드리고 싶네요...
주소 불러 보세요...^^

익명 :

아..어김없이 알수없는 전화번호가 찍히길래 조회해 보자하고 들어왔더니 연결이 안되길래 얼래..했는데 다행이내요..

익명 :

정말 여러가지로 수고하시네요~~!!
사라진 줄알고 깜짝놀랐습니다.^^

익명 :

윗글과는 관련없지만
여긴정말 좋은 정말 필요한 우리들에게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요즘 씹새들은 주5일근무가 아닌 모양입니다.

익명 :

정말 감사합니다.. 구글 에드라도 올려놓으시면 클릭질으로 님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님처럼 아무도 알아주지 않지만 묵묵하게 걸아가는 분을 존경 합니다..

비록 제가 실력은 안되어 님에게 도움드릴일은 없지만 만약 이메일이라도 적어주시면 제가 그동안 모은 야구동영상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익명 :

전 문을 닫으신줄 알고 정말 좋은 사이트 하나가 또 없어졌구나..했씁니다.ㅠㅠ
정말 고생하십니다!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익명 :

스팸없는 하루였습니다.
매일 오늘만 같았으면 ...^^
kita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올 한해도 좋은일만 생기시길.....

익명 :

해킹당한줄 알고 놀랐는데 참 다행이군요
그게 아니라니

익명 :

핸드폰 벨이 울리고 딱 끊어질때,
궁굼해서 그번호로 전화 걸지말것 당부.
일단 그번호로 전화하면 받는사람은없고
23,000원이 자동으로 결재 된답니다.
통신담당 경찰수사대에서도
손을 못댈 정도로 최첨단 시스템을
구축해놓고, 사기행각을 한다니
참으로 놀라운 일입니다.

피해를 보지 않도록
가족 이웃에게 알리고
모두들 조심 하십시요... ^^*

[이곳에 필요한 내용이라 생각되어 올립니다]

익명 :

여기 대박 사이트군요~
우연히 알았는데 이거 정말 기발한 아이템을 이용한듯..
더 번창해졌으면 하네요^^
저도 소문 내야겠네요^^

익명 :

혹시요. 실수로 등록한 번호는 삭제가능한가요? 동료가 실수로 제 핸폰 번호를 등록해 버렸어요;;;
가능하시다면 제 메일로 답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ick21c@hanmail.net

익명 :

저기요 제가 제 번호를 눌러봤는데 ㅠㅠ
스팸으로 등록되었다고 하는데 ㅠㅠ
어떻게 지울수있을까요??

익명 :

다소 늦은 감이 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고 계시는 연구 뿐 아니라 부재중전화(원링) 스팸 검색 프로그램 역시 유용하게 잘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간만에 들려봅니다(방명록이 따로 보이지 않아 최근 글에 코멘트로 남깁니다)

익명 :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이네요..
저한테는 원링 스팸전화가 많이 와서
자주 검색하는데..
감사하게 잘 쓰고있네요..

익명 :

서버가 정상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수고가 많으시구 항상 좋은 정보 많이 주세염

익명 :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리구요..건강하세요~~^^

익명 :

안녕하세요. 서울신문 김정은 기자라고 합니다. 운영자분과 연락이 닿았음 하는데요. 제 이멜 주소 남기겠습니다.(kimje@seoul.co.kr)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익명 :

안녕하세요. 서울신문 김정은이라고 합니다.운영자님께 문의할게 있어서요. 제 이멜주소는 kimje@seoul.co.kr입니다. 이멜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전화드리겠습니다.

익명 :

수고하십니다!!!
유용한 곳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익명 :

Bios의 AC Back 기능을 On 시키시면 됩니다. 정전등의 이유로 전원이 끊겼을 때 다시 전원이 들어오면 무조건 부팅이 됩니다.

대부분의 bios에서 지원하니 유용하게 쓰실~~

익명 :

Bios의 AC Back 기능을 On 시키시면 됩니다. 정전등의 이유로 전원이 끊겼을 때 다시 전원이 들어오면 무조건 부팅이 됩니다.

대부분의 bios에서 지원하니 유용하게 쓰실~~

익명 :

작년부터 종종 원링번호 등록하면서 사이트 이용하던 사람입니다.
여쭤볼 것이 있는데 메일주소가 없네요.
제 이메일은 junel1004@empal.com 입니다.
꼭 메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