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4일 목요일

안내: 스팸번호 목록 제공 방법 변경 예정

사이트를 방문하시게 된 원링 피해자분들께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루나!님의 요청으로 잠시 제공되었던 스팸번호 목록은
여러 이유로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제공해 드리기 어렵게 됐습니다.

목록을 필요로 하는 분께 보다 안전한 방법으로
전해드리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스팸없는 하루 되세요 :)

댓글 10개:

익명 :

안그래도 요즘 벨이 울리자마자 끊기는 경우가 생겼는데, 다행히 다음에 올라온 기사보고 싸이트를 알게됐어요~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익명 :

너무 좋아요~
그런데 배경색 빨간색이어서 너무 눈아퍼요~

익명 :

와우~! 2만개가 넘는 스팸번호가 있었군요.. 이통사에서 이 리스트를 가지고 부가서비스를 제공해주면 좋겠네요.. 해당 번호는 스팸처리를 해 주면 돈 내고라도 쓰겠는데요?? ㅋㅋㅁ

익명 :

감사드립니다. 이런 좋은 시스템을 비영리로 하시고. ^-^

감사드립니다. ^^

덕분이 많은 번호를 수신거부 할수 있게 되었어요 ^^

건강하세요.

익명 :

아니..왜 닫으셨나요..정말 유익한 정보블로그인데요..
스팸관계자들이..대거 출동해서..님을 위협하나요..?
선한분들이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은지라..
이런 유용한 싸이트는 정부에서 나서서..지켜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익명 :

무능한 정부는 각성하라! 각성하라!!!

익명 :

아놔 공감!!

익명 :

헤헤 포스팅했어요
많이많이 알려지면 좋겠어요 :)

limsoohan.tistory.com/18

Unknown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Unknown :

회원목록 만들고
전체 메일로 스팸목록 쏴주시면
안돼나요
아니면 저에게 주시면
제가 쏴드리졍,,,,,,,,,,
스팸목록 받고 싶습니다

사정이 있으시겠지만
아무튼 답장이라두 주세요